延边阿里郎包装有限责任公司

Yanbian Arirang Packaging Co., Ltd.

[新起点新局面一经济发展总力] 包装材料开发创新提高竞争力
来源: | 作者:阿里郎~陈超 | 发布时间: 2023-03-14 | 756 次浏览 | 分享到:

연변아리랑포장유한책임회사는 ‘성실혁신, 포장정품’을 경영리념으로 내세우고 자체 발전에 힘쓰면서 업계내 룡두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연변아리랑포장유한책임회사의 전신은 연길담배공장포장재료분사이며 2006년에 기업개혁의 수요에 의해 설립되였다. 

6일, 회사 책임자와 함께 둘러본 차간 내에는 제품 생산이 한창이였다. 회사에는 직원이 91명이며 그중 28명이 장애인이다. 

회사는 다년간 전문포장재료 생산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설계, 생산, 판매, 봉사를 일체로하는 현대화포장재료생산기업으로 거듭났다. 회사의 지명도, 

주요상품시장 점유률, 과학기술 연구개발능력, 공예기술수준 등은 성내 포장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중국길림성포장협회 부회장단위, 

중국포장련합회지질제품위원회 위원단위이기도 하다.

회사는 골판지생산라인, 오색인쇄모절기, 자동고속인쇄모절기 등 국내 1류의 선진생산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년간 2000만평방메터의 종이박스 생산능력을 자랑한다.

연변아리랑포장유한책임회사는 생산설비가 구전하고 공능이 전문적이며 품종이 다양하다. 생산해낸 제품들은 정교하고 단단하며 의약, 특산물, 식품, 음료, 복장, 

수출상품포장 등 여러 분야를 아우르고 있다. 선진생산기술 및 공예로 환보기술처리를 하여 내용물의 신선도 유지, 

습기 제거, 좀 방지, 정전기 방지 등 면에서 우세를 보이고 있다. 



해당 분야 룡두기업으로서 회사는 상품 연구 개발 및 과학기술 혁신에 대해 중시를 돌리고 부단히 자주개발 및 합작발전에 모를 박으면서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다.

 현재 회사는 자주연구개발 소프트웨어 저작권 26종, 실용 신형특허 5종을 소유하고 있으며 길림성과학기술청 등으로부터 

‘고신기술기업’, ‘과학기술소거인기업’, ‘성급기술중심’, ‘과학기술형중소기업’ 등 명칭을 수여받았다.

총경리 조리 뢰천우에 의하면 5월부터 오천만을 투자해 공장을 확건하고 새 설비를 들여와 생산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리련화 심연 김유미 기자